힐스테이트 과천디센트 오피스텔 공급개요
사생활과 자유가 중요한 젊은 층에게만 선호되던 오피스텔이 최근 중장년층으로까지 수요가 확산됐습니다. 아파트보다 편리한 시설, 즉 원스톱 라이프의 술세권의 매력에 끌렸기 때문입니다. 지난해부터 관망만 하던 부동산 수요층이 올해 초부터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했는데요, 관련해서 오늘은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알아보겠습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건립될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사업지는 과천시 갈현동과 문현동 일대에 1, 2차 2블록에 지하 6층~지상 15층 높이 규모를 계획해 총 359실의 O/T와 298실의 사무실, 99실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주거복합단지 건물입니다.
특히 3면이 도로로 둘러싸인 코너석으로서 안전통행과 프라이버시 보호, 건물당 3~4개의 엘리베이터 설치, 조명으로 높인 자동차 접근성까지 보면 입주민들의 편의와 자부심을 위해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녹색단지 안에는 놀이와 야외모임, 휴식 등 다양한 조경공간과 커뮤니티 계획에 따라 녹색커뮤니티단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모든호실은 남향의 배치에서 조망과 채광을 높이고 수납의 극대화 때문에 드레스 룸과 세탁실, 현관 펜트리 아일랜드의 식탁까지 기획했습니다.또 첨단 시스템도 눈길을 끌지만 그 이유는 총 712대를 수용하는 주차 공간 내에 지능형 CCTV가 설치된 통합 관리 시스템을 시작, 주차 위치 확인 및 저장 기능, 자동 문 개방이 가능한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Hi-oT서비스 보안을 높이고 세이프티 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실내에는 감성조명과 일괄소등스위치, 키친TV, 주민안전을 위한 안심형 도어폰, 안전욕실, 몸체감지기, 건강지킴이 헤파필터와 주방하부급기시스템, 친환경자재 사용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실내에서 생활하는 주거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에서 평면을 보면 1차는 56A, 80, 84A와 B타입으로 구성됐고 2차는 25, 53, 56타입으로 배정됐습니다. 이 중 25타입은 원룸형임에도 불구하고 그 안에 드레스룸을 설치해 복합전기오븐과 스마트 욕실 환풍기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53과 56은 각각 1.5룸과 2룸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세탁실과 팬트리가 별도로 구비되어 있어 넓은 공간감을 누리고 있습니다.
80,84A와B타입은4Bay구조를채택하고있습니다. 즉, 3룸, 거실, ㄷ자 주방이 일직선으로 연결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현관 중문과 파우더 선반, 비스코프 냉장고 및 냉동고, 김치냉장고, 스마트 욕실 환풍기, 전기복합 오븐 등 다양한 유상 옵션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 경우 25~75m²의 크기가 있지만 2개가 연결된 호실도 있어 용도에 맞게 활용이 용이합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모든 세대에게 개별 창고를 제공하여 보다 깔끔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칸마루와 포셀린 타일, 가구 문, 수납장, 확장 무상 변경 등의 이점도 있습니다.
다음은 입지 환경을 살펴볼까요? 먼저 경기도지만 서울과 연접한 입지에 따라 지역번호까지 같은 과천시는 그만큼 서울생활권이라는 점에서 일단 가산점을 안고 출발합니다. 주변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정부과천종합청사, 시청, 보건소, 국립현대미술관 등과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쾌적함은 물론 생활에도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족이 거주하는 경우라면 도보권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가 있어 안심통학권으로 분류하는 가운데 올해 과천지식2초, 중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과천중앙고등학교, 외국어고등학교 등도 함께 합니다. 앞으로 신도시급으로 개발되면 학교와 학원 등 공사교육시설의 증가로 교육환경이 더욱 우수할 것으로 예상합니다.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입지는 전부터 서울과 가까운 도시로 접근성이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미 강남과 판교를 잇는 골든 트라이앵글 지역으로서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주거 거점 지역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해당 사업지는 인덕원역과 정부청사역 사이 역세권으로 지하철 노선이 중앙을 관통하는데다 눈앞의 버스정류장도 소재하고 있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이 편리합니다.그것에 3역 금정 역에서는 1호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차량 이용 시에는 안양 판교로, 관악 대교, 싱안 대로, 수도권 제1순환로, 제2경인 고속 도로, 봉담 도시 고속화 도로가 있어 경기권 전역을 재빨리 접속할 수 있습니다.그 외에도 2025년에 개통하는 지하철 4호선 과천 지식 정보 타운 역을 비롯하여, 2026년 완공 예정인 월곶 판교 선과 위례선 전철, GTX-C노선, 국도 47호선 우회 도로가 완공된 때는 더 편리한 교통망을 누릴 전망이라고 합니다.특히 서울 디지털 국가 산업 단지, YBD와 GBD, 안양 IT밸리, 판교 테크노 밸리 등과 인접한 직주 근접성이 호재로 꼽히지만 앞 도심 반경 1킬로미터 내에는 건설, IT, 제약 회사 등 117개 기업이 들어가면 수요는 약 4만 6천명에 달합니다.이처럼 과천 지식 정보 타운 주변에는 한명 회사원이 많지만 4인 가족까지 두루 품만큼 주거용으로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한편 편리한 인프라와 안정적인 수익은 누구나 추구하는 가운데 힐스테이트 과천디센트로 현장은 이처럼 고객의 니즈와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방 배치, 다양한 평형대 구성,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옥상정원과 조망 및 채광 등이 특징이며, 특히 브랜드 가치 및 평판 1위 건설사가 주는 프리미엄, 혁신 설계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 쾌적하면서도 편리한 환경을 가지고 있어 희소가치가 높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한편 편리한 인프라와 안정적인 수익은 누구나 추구하는 가운데 힐스테이트 과천디센트로 현장은 이처럼 고객의 니즈와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방 배치, 다양한 평형대 구성,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옥상정원과 조망 및 채광 등이 특징이며, 특히 브랜드 가치 및 평판 1위 건설사가 주는 프리미엄, 혁신 설계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 쾌적하면서도 편리한 환경을 가지고 있어 희소가치가 높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한편 편리한 인프라와 안정적인 수익은 누구나 추구하는 가운데 힐스테이트 과천디센트로 현장은 이처럼 고객의 니즈와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방 배치, 다양한 평형대 구성,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옥상정원과 조망 및 채광 등이 특징이며, 특히 브랜드 가치 및 평판 1위 건설사가 주는 프리미엄, 혁신 설계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 쾌적하면서도 편리한 환경을 가지고 있어 희소가치가 높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