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아가씨가 좋아하는 신작 장난감을 소개합니다. 동생이 아기를 돌보는 쪽 일을 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데, 항상 올 때마다 하는 말이 장난감이 별로 없다는 거예요… 제 눈에는 많을 것 같은데 대체 얼마나 사줘야 할까요(눈물). 그래서 어떤 장난감이 필요하냐고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오뚝이 장난감을 추천했어요.
제가 어렸을 때도 오뚝이는 필수 장난감이었잖아요 그래서 이건 사주려고 찾아보니까 정말 종류가 많았어요 일단 코코 엄마처럼 총각 기계음보다는 만졌을 때 소리가 나는 게 좋다고 해서 패스하고 찾아보니까 콤비 오뚝이가 국민 아이템이라고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곰모양이라 너무 귀여웠어요코코 마음은 정말 좋아하는데 뭔가 보고 있으면 무섭기도 하고..그래서 울고 있는 아기도 있었지만 다행히 제 아기는 울지 않고 신기해했어요 그래도 너무 자극받는 건 다음에 더 자극받길 원할까봐 자제하려고 선택한 콤비 아이템!
구입해보니 일본제품이더군요.. 3개월용이라고 했는데 늦게 사주셨네요.미안.. 장난감은 사도 끝이 없고, 이왕 산다면 임신때부터 부담스럽지 않게 한달에 하나씩 사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중고로도 살수있지만 뭔가 입에 들고가기는 싫어지니까.. 상태가 최상이 아니면 사는게 싫어져요 ㅎㅎ
앞에 보면 동그라미 모양이 있는데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움직일때마다 돌아가서 아기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색상이 과하지도 연하지도 않아서 만족!! 그리고 열심히 쓰러뜨려도 넘어지지 않는 오뚝이씨라서 아이들이 놀기 좋네요~
뒷모습도 귀엽네요 일단 아기들 장난감은 무조건 입으로 가져가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잖아요 그래서 꼭 받아야 하는 어린이 안전인증 통과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 콤비 오뚝이가 어린이 안전인증을 통과했대요!
그리고 아무래도 입에 가져가거나 하면 힘 조절이 안되서 다칠 수 있잖아요..그래서 안심할 수 있는 장난감을 선택하는 것 같아요 오뚝이 장난감도 마찬가지지만 모서리가 파인 부분 없이 둥글게 마감되어 있고, 오뚝이와 귀는 이를 가는 데 쓰이는 소재로 이갈이로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니 안심이네요 ^^콤비인 오뚝이씨는 터미타임으로도 많이 쓰이지만 코코맘도 좋지만 오뚝이씨도 잘 보고 있어서 만족스러워요.(웃음) 빨리 건강해져서 엎드리거나 앉자.0~2세까지는 시각과 청각을 자극해주는 장난감이 좋다는데 딸랑이 소리가 맑은 소리?그래서 듣는 저도 좋아해요 아기도 신기한지 계속 만지며 놀고 있어요 딸랑딸랑 방울소리가 청각신경세포를 자극해서 청각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아기가 처음 보는 장난감은 호기심이 많은지 잘 놀고 있네요~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오뚝이를 열심히 만지작거리고 있어요!그리고 건전지 들어가는 장난감이 많은데 오뚝이는 그런게 없으니까 물에 씻고 소독제 뿌려도 안심이에요 ㅋㅋ 장난감 소독할 때 괜히 기분 나쁘지만 콤비는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역시 건전지가 들어가는건 발열이나 눈물 질식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건전지를 만지지 않도록 관리해야 하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재밌게 노는걸 보면 뿌듯해요 또 다음엔 어떤 장난감을 사드려야 할지… 매일 고민하고 있어요.또 좋은 장난감 있으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