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년 365일 슬리퍼만 신는 운동화를 신을 새도 없이 바쁜 삼남매 엄마입니다.
저는 오래 서 있거나 걸으면 발바닥이 자주 아파서 일반 슬리퍼를 신고는 오래 걸을 수 없기 때문에 족저근막염의 착용감이 좋은 슬리퍼를 고집합니다.나 족저근막염인데 그래도 슬리퍼는 포기 못해!! 이런 분들이나 사무실 슬리퍼로 착용감이 좋은 슬리퍼를 찾아 사연을 보내시는 분들에게 터치 그라운드 여성 착용감이 좋은 슬리퍼를 소개합니다.
터치그라운드는 아메리칸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로 1970~1990년대 사이에 나온 빈티지 슈즈를 오마주하여 터치그라운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되고 있습니다.
슬리퍼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은 버리세요 터치그라운드 컴포트 케어는 가벼운 것은 기본이고 복원력이 강한 소재로 만들어져 마치 러닝화를 신은 듯한 쿠셔닝을 주는 여성의 발이 편한 슬리퍼입니다.
일반 슬리퍼와 달리 탄력 있고 탄탄한 일론 아웃솔 사이에 부드러운 경도의 미드솔을 더해 장시간 서거나 장시간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도록 충격 흡수·분산·복원력을 높였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스텔스, 핑크, 민트 네 가지가 있는데 저는 핑크와 민트 컬러로 만났습니다. 사이즈는 230mm부터 10단위 280mm 사이즈까지 있어 여성, 남성 모두 신을 수 있습니다.
족저근막염의 편리한 슬리퍼 중에서도 터치그라운드 디자인은 너무 예뻐서 데일리하게 신을 수 있고 저도 일상에서 매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무게는 250사이즈 기준 175g으로 매우 가볍고, EVA와 고무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가벼움이 각별한 착용감이 좋은 슬리퍼이므로 슬리퍼를 끌면서 신으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화는 답답해서 신을 수 없고 항상 슬리퍼를 신고 다니는데 터치그라운드 메가 컴포트는 슬리퍼와 발이 맞닿는 풋베드 부분에 발 모양을 프린트해 놓은 듯한 인체공학적 구조로 편안하면서도 발이 앞으로 밀리지 않도록 도와줍니다.야외에서 신는 것도 아주 좋지만 사무실에서 오래 서 있거나 걷는 분들은 사무실 슬리퍼로 신어도 아주 좋은 족저근막염 편한 슬리퍼입니다 가사일이나 육아를 하면서도 발바닥이 자주 아파서 저도 집에 한 켤레 놓고 신는데 하루 종일 서 있어도 발이 아프지 않고 착화감이 좋아 족저근막염 여성분들이 발이 편한 슬리퍼 터치그라운드 메가컴포트를 추천합니다.터치그라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메리칸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 smartstore.naver.com터치그라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메리칸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 smartstore.naver.com터치그라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메리칸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 smartstore.naver.com터치그라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메리칸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