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간사이 공항 제2터미널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 리무진 버스 제주항공을 타고 오사카와 도토 서가격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오사카 간사이공항에 도착하시면 친숙한 제1여객터미널이 아닌 제2여객터미널에 도착할 것입니다.오사카 간사이 공항 제 2 터미널은 조금 버스 터미널 같은 소박한 느낌의 공항입니다만, 여기에 도착하면 난카이 난바와 하루카 등의 전철을 타기 위해 오사카 간사이 공항 제 1 여객 터미널로 이동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것이 제주항공을 타고 오사카에 도착하는데 가장 큰 단점입니다.)저는 오랜만에 오사카 간사이공항 제2터미널에 들어와서 입국신고는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항공편이 늘어나서인지 거의 30분정도 기다린것 같습니다.. 뚜루루루..어쨌든 입국 신고가 끝나고 공항에서 나오면 아무것도 없는 느낌으로 당황하실 것입니다만, 난카이 라피트나 JR 전철을 타는 분은 공항 바로 앞에 있는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하여 간사이 공항 제 1 터미널로 이동하십시오.하지만 제 1 터미널을 이동하는 것이 귀찮았던 저는 제 2 터미널에서 바로 난바로 이동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그것은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이 제 2 터미널에서 출발하여 제 1 터미널로 가서 최종 목적지로 이동하는 시스템입니다. 간사이공항 제2터미널에서 난바역으로 가는 방법난카이 난바나 하루카가 타는 것이 아니라면, 제 1 여객 터미널에 있는 리무진 버스의 대부분이 제 2 터미널에서 출발하므로 여기에서 탑승하십시오.공항에서 짐을 찾아서 나가면 정면에 인포메이션 센터가 아주 작게 있어요. 점원에게 난바역행 리무진 버스를 물어보니 6번 승강장에서 버스가 있다고 합니다.나는 사전에 티켓을 구매하지 못했는데 만약 사전에 티켓을 구매하셨다면 공항 내 키오스크에서 QR코드를 인식해서 티켓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에 구입한다고 해서 가격이 아주 싼 것은 아니지만 티켓을 끊는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사전에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목적지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다를 수 있지만 난바역 기준으로 현장 구입 가격은 1300엔이었습니다.나는 사전에 티켓을 구입하지 못하고 도착했기 때문에 엄청 달려서 매표소로 향했습니다. 매표소는 난바행 리무진 버스가 출발하는 6번 승강장 바로 옆에 있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버스 출발 시간은 다가왔고, 어찌나 정신이 없었는지. 다음부터는 미리 구매해 나가겠다고 다짐합니다.간사이공항 리무진 버스티켓을 미리 구입하기<오사카 –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 티켓 – KLOOK 한국 간사이 국제공항과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고베, 나라, 와카야마 간을 오가는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를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 예약 역시 간사이 공항 리무진 가격이 저렴한 클룩!bit.ly난바뿐만 아니라 우메다, 신사이바시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버스 노선도 많습니다. 보통 다른 버스는 이코카나 수박 같은 교통카드도 되지만 제가 탄 리무진 버스는 따로 티켓을 구입하시는 것이 필수입니다.어쨌든 결론적으로 인터넷에 검색을 해 보면, 반드시 오사카 공항에서 난바에 갈 때는 난카이 라피트를 타야 하고, 교토나 오사카 역에 갈 때는 반드시 훨씬 더 타야 한다고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만, 제 2 터미널에서 제 1 터미널로 가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입니다. 제2터미널에 도착하신 분은 리무진 버스가 좋습니다.버스 내부도 보여드릴게요. 깨끗한 고속버스죠?버스를 타시면 짐은 짐칸에 넣어주시는데 이때 이 표를 잘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도착해서 짐을 나눠주실 때 일일이 확인하거든요. 분실할 경우를 대비하여 사진을 찍어 두는 것도 추천합니다.버스를 타고 난바역 OCAT까지는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교통상황에 따라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역에서 내리면 난카이 난바, Jr 난바와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즐거운 오사카 여행을 마치고 돌아올 때는 미리 공항에 수하물을 부치고 (이거 정말 편리해) 난바역 근처에서 쇼핑을 즐기고 공항으로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갈 때는 수하물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제 1 터미널로 이동했습니다. 이때는 난카이(南海) 열차를 타고 간사이(關西) 공항에 갔습니다. 사전에 공항에 보내둔 수하물을 찾아 제 2 터미널로 이동했습니다. 간사이 공항 무료 셔틀버스제 1 터미널에서 제 2 터미널로 이동하는 방법은 동일하게 무료 셔틀 버스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나는 수하물을 찾아야 해서 제1터미널로 왔다가 갔는데, 바로 공항으로 가도 된다면 제2터미널로 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무료 셔틀버스를 타려면 남해역을 지나 직진하여 계단을 내려가세요. 이정표가 잘 되어 있고 수시로 버스가 다니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다만 국내선에서 내려 국제선까지 걸어야 하는 것은 반전. 바로 옆이긴 해요. 하지만 다음에 오사카에 여행오면 제주항공은 피하도록 하겠습니다.간사이공항 제2터미널 내 면세점마지막으로 간사이 공항 제 2 터미널 면세점의 사진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 1 터미널은 명품 매장도 많고 쇼핑하는 곳도 많습니다만, 제 2 터미널은 제 1 터미널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작습니다. 의자도 부족하고. 그래도 저번에 왔을 때보다 확실히 뭔가 많아진 것 같기는 해요. 라운지는 따로 없습니다.그래도 한국행 비행기 말고 대만 등 다른 나라로 가는 비행기가 많아서 생각보다 복잡했어요. 너무 타이트하게 입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공항에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저는 오사카의 다카야마 백화점에서 미리 5일간 23 사 두었습니다만, 공항에도 판매 중이었습니다.공항 일반 면세점에는 상품이 없고 왼쪽에 푸드&기프트 매장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마트 같은 곳이 5일째 파는 곳이에요.가격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찍어왔어요. 공항은 당연히 면세점이라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720ml, 그리고 180ml 두 종류가 있고, 5일에 39도 있었습니다.공항 가격이 제가 백화점에서 구입한 가격보다 조금 비쌌어요. 대신 귀시산에는 없었던 180ml 사이즈가 있었거든요. 720ml는 6,600엔, 180ml는 1,810엔.내가 기시야마 백화점에서 구입한 금액은 다사이 23에서 300ml는 2728엔, 720ml는 6600엔이었습니다. 여기서 게스트 할인 쿠폰으로 5% 할인받아서 총 결제금액은 8861엔이었습니다. 여기서 면세 혜택으로 800엔 정도 돌려받은 것 같습니다.결론적으로 8000엔 정도에 닷사이 23.300ml 1병과 720ml 1병을 구입했습니다. 한국 돈으로 계산하면 7만원 정도. 정말 싸죠?저 개인적으로 5일 동안 좋아하거든요. 일본술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사서 드셔보세요. 한국보다 훨씬 싸요. 참고로 한국은 720ml 한 병에 10만원이 훨씬 넘습니다!!! 먹어보면 확실히 23이 맛있어요.저는 실시간으로 인터넷에 접속해서 빠르게 가격 비교해서 샀거든요. 일본 여행 시 포켓 와이파이 이용 필수! +일본 오사카 여행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예약 오사카 1월 날씨 패딩 필수 아이의 방학을 맞아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런 발언은 뻔하지 않은데 정말로 덥수룩이 같은… blog.naver.com포켓와이파이 할인 팁과 이용방법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포켓와이파이 할인 팁과 이용방법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간사이 공항 제 2 터미널에 도착하는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만, 도움이 되었습니까? 더 많은 오사카 여행 이야기는 여기서 확인하세요!!일본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가격 USJ 닌텐도 월드 리뷰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있습니다만, 벌써 여름 방학 준비를 하고 있는 분이 많습니다. 나 역시 준비… blog.naver.com일본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가격 USJ 닌텐도 월드 리뷰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있습니다만, 벌써 여름 방학 준비를 하고 있는 분이 많습니다. 나 역시 준비… blog.naver.com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성 입장료, 내부 천수각, 사진, 명당 가는 방법, 일본 오사카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인 오사카성에 다녀온 소감을 전하고 싶습니다. 보통 오사카성은 오사카…blog.naver.com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성 입장료, 내부 천수각, 사진, 명당 가는 방법, 일본 오사카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인 오사카성에 다녀온 소감을 전하고 싶습니다. 보통 오사카성은 오사카…blog.naver.com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성 입장료, 내부 천수각, 사진, 명당 가는 방법, 일본 오사카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인 오사카성에 다녀온 소감을 전하고 싶습니다. 보통 오사카성은 오사카…blog.naver.com간사이국제공항 제2터미널 안내센터 Senshukukonaka, Tajiri, Sennan District, Osaka 549-0011 일본#오사카 여행#오사카 여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